맛집리뷰_한국

양고기맛집 히츠지야 연남점 리뷰 후기(무한리필)-연트럴파크 맛집

Various 2022. 2. 8. 13:51

양고기맛집 히츠지야 연남점 리뷰 후기(무한리필)-연트럴파크 맛집



네이버지도 첨부해드려요ㅎㅎ

히츠지야 연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23 · 블로그리뷰 289

m.place.naver.com

히츠지야는 연트럴파크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홍대입구역에서 내려서 10분 정도 걸어갔어요.
저는 일요일에 오픈하자마자 갔어요.
일찍 가서 웨이팅은 없었는데, 먹고 나오니가 기다리는 분들이 좀 있더라고요.
아마 화로에 불 피우는데 시간이 걸려서 그런 것 같아요~


처음에 고기는 4종류로 나와요.
가장 아래가 양갈비고, 위에는 등심이랑 양갈비랑 하나 이름이 기억이 안 나요
ㅋㅋㅋㅋㅋ헷...
참고로, 양갈비는 리필이 안되고, 위에 3가지 고기만 리필됩니다.
사실 위에 3가지 고기 맛 차이는 못 느끼겠어요ㅋㅋㅋ
근데 양갈비는 진짜 맛있습니다(존맛)
진짜 부드럽고, 향이 좋아요

스키야키 나베도 나와요.
전 이 나베 맛있었어요ㅎㅎ 국물이 진짜 시원ㅎㅎ

야채(파, 양파, 숙주?콩나물?)도 리필돼서 전 야채들을 나베에 넣어 먹었어요ㅎㅎ
나베에 야채도 넣고, 고기랑 싸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양갈비는 직원 분이 구워주세요.
사진처럼 주위에 야채도 올려서 구워주시고요ㅎㅎ
양갈비는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다음에 오면 무한리필 말고 양갈비만 먹어보려고요~

크으으으으응......
진짜 맛있겠죠???ㅎㅎㅎ
냄새 하나도 안 나고 쫄깃하고 부드럽고 향도 좋아요ㅎㅎㅎ
추천추천!!!!!


친구들이랑 양고기랑 먹을 음료도 시켰어요.
저는 멜론 소다 시켰어요. 친구들은 하이볼ㅎㅎ

맛은 환타 멜론맛 느낌ㅎㅎㅎㅎ
맛있어요. 양고기가 기름져서 먹다가 쪼옥 먹으면 기름기 쫙 내려가요~~



고기를 다 굽고 나면 치즈 함박을 구워주세요.
근데 이건 좀 별로예요.
좀 느끼하고, 함박도 그냥 냉동식품 같은 느낌이 나요.
양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


평점 : 9점/10점

후기 :
전 무한리필 코스인 타베호다이 코스로 먹었습니다.
양고기가 냄새가 난다고 유명해서 좀 걱정했지만,
냄새 하나도 안 나요ㅎㅎㅎㅎ
고기 상태도 좋고 맛있어요.
치즈 함박은 그냥 그저 그래요.

아쉬운 점이라면 가게가 조금 시끄러워서 대화하기에는 좋지 않았어요.
그리고 가게에 연기가 많아요ㅠㅠ

아무튼!!!!
그래도 양고기는 진짜 맛있어요ㅎㅎㅎㅎ
1인당 35000원인데 비싼 값 하네요~
친구들이랑 배 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가서 드셔 보시면 후회는 안 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