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_한국

[맛집 리뷰]정돈(혜화, 대학로)본점 후기,리뷰

Various 2022. 1. 25. 14:54

[맛집 리뷰]정돈(혜화, 대학로)본점 후기,리뷰


정돈 계단 앞 메뉴판


2022년 1월 23일 일요일에 대학로, 혜화에 있는 본점인 정돈에 갔어요.

 

 

 

혜화역하고 가까워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ㅎㅎ

 

저는 6시 40분쯤에 갔는데 앞에 한 8팀 정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웨이팅이 생각보다 길지는 않았어요.

한 15분 정도 걸렸고, 음식 나오는 시간은 10분 정도 걸렸네요ㅎㅎ

맛집으로 유명한 음식점인데 이 정도면 봐줄만하지 않나요??


드디어 메인인 요리를 리뷰할 시간이에요~

먼저 진짜 맛있는 안심 돈카츠!!!!!!

안심 돈카츠!!!!

와....진짜 이건 먹어본 돈카츠 중에 제일 맛있어요!!!!!!

두꺼운 고기임에도 질기지 않고 

입에서 부드럽게 고기가 찢어지더라고요!!!

진짜 이건 강추!!!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배불리 먹었어요.

 

고기 그 자체로 먹어도 맛있지만 

정돈에서 주는 찍어 먹는 게 있었어요.

총 4가지가 있었는데요

트러플 소금, 레몬 소금, 와사비, 돈가스 소스가 있었어요

그중에서 저는

===트러플 소금===

진짜 강추드립니다!!!!!

진짜 이거랑 같이 찍어 먹으면 고기 맛이 훨씬 살아나요.

또, 트러플 향이 올라오면서 맛있게 해주네요 ㅎㅎ

 

가운데 레몬 소금은 처음 먹을 때 이게 무슨 맛인지 몰랐는데

직원분께 물어보니까 레몬 소금이라고 하더라고요.

알고 먹으니까 진짜 레몬맛 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신기했어요ㅎㅎㅎ


멘치카츠

멘치카츠는

다진 살코기, 치즈, 양파를 빵가루를 입혀 튀겨낸

민스 커틀렛(멘치카츠)라고 하네요.

 

음......이건 비추ㅠㅠ

이게 무슨 맛을 느끼게 해주고 싶은지 도저히 잘 모르겠더라고요.

맛있게 먹어보려고 다양한 소스에 찍어먹어도

안심 돈가스가 훨씬 맛있었어요.

스페셜 돈카츠라고 해서 좀 기대했는데 좀 아쉽네요.

다음에 간다면 멘치카츠말고 안심 돈카츠를 두 개 시킬 것 같아요.


정돈에서 나오는 국물이 있는데 이게 맛있더라고요ㅎㅎ

된장국인 것 같은데 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고기 육수에서 나오는 담백한 맛이 좋았어요.

정돈에 있는 사진처럼 고기 양이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다른 돈카츠 집과 다르게 특별한 맛이 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또, 신기한 맛이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피클하고 단무지예요.

우리가 흔히 먹는 단무지나 피클 맛이 아니에요.

정돈에서는 참기름에 버무린 것 같더라고요.

이게 생각보다 중독성 있어서 직원분께 조금 더 달라고 했어요ㅎㅎ

 

참고로, 양배추 소스는 테이블에 올려져 있답니다ㅎㅎ

저는 그것도 모르고 직원분께 물어봤네요ㅋㅋㅋㅋㅋㅋ

아!! 소스는 유자 드레싱이에요.

 

전체적인 평점 : 8점/10점

먹은 음식 평점 :

안심 돈카츠 - 9점

멘치카츠 -7점

 

후기 : 안심 돈카츠는 진짜 부드럽고 맛있다. 

다만, 멘치카츠는 음....그냥 그저~~

대학로, 혜화에 있는 정돈!!!!!

저는 안심 돈가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다들 가서 한 번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