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_한국

[맛집 리뷰]연남동 파스타 맛집 안s키친 안스키친 후기,리뷰

Various 2022. 1. 28. 05:34

[맛집 리뷰]연남동 파스타 맛집 안s키친 안스키친 후기,리뷰


- 평점 - 

투움바 함박 파스타 : 8점

새우 바질페스토 파스타 : 9점

 

후기 : 투움바 함박 파스타는 살짝 매콤하다. 

흔한 투움바 파스타.

파스타에 있는 함박은 부드럽고 맛있었다.

 

새우 바질페스토 파스타는 오묘한 맛.

맛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손이 계속 가는 파스타.

오일 파스타에 비해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아요.

면을 다 먹고도 오일을 숟가락으로 계속 먹었어요.

매력적인 맛이였어요ㅎㅎ


네이버지도도 첨부해드려요~

 

안스키친 : 네이버

방문자리뷰 575 · 블로그리뷰 418

m.place.naver.com

중화복춘 음식점 지나서 바로 오른쪽으로 가시면 있어요ㅎㅎ


외부는 정사각형 유리에 폴라로이드 사진이 걸려있어요ㅎㅎ

"파스타가 맛있는 안s키친"

내부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하고 깔끔해요ㅎㅎ

 

생각보다 매장이 작아요.

테이블이 5개 정도 있고,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것 같아요.

픽사 전등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테이블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기분 좋았어요ㅎㅎ

뭔가 대접받는 느낌??

 

저는 추천메뉴인

투움바 함박 파스타, 새우 바질페스토 파스타

시켜봤어요!


새우 바질 페스토 파스타

바질 파스타가 엄청 묘한 맛이 있더라고요?

오일 파스타에 바질 풍미가 더해진 것 뿐인데

맛이 엄청 매력적이였어요.

 

오일 파스타에 비해 느끼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오일 파스타는 먹다 보면 물리거든요.

또, 페페론치노가 들어가서 그런지 살짝 매콤해요.

이게 또 느끼한 맛을 중화시켜 줘서 좋았어요ㅎㅎ

 

바질 페스토 파스타의 맛을 다시 알게 된 안s키친에 감사합니다ㅎㅎ


투움바 함박 파스타

투움바 함박 파스타는 매콤한 흔한 투움파 파스타였어요.

함박은 부드럽고 간도 적절했고,

감자튀김을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고요ㅎㅎ

 

투움바 말고 저는 다음에 리조또에 도전하고 싶네요.

그래도 투움바 파스타 맛있어요ㅎㅎ


마무리로 개꿀팁!!!

안s키친은 파스타, 리조또 중량 추가가 가능하다는 사실!!

저는 바질페스토 파스타만 중량 추가했어요ㅎㅎ

두명이서 딱 먹기 좋더라고요.

여러분도 중량 추가해달라고 부탁해서

배를 빵빵하게 채우고 가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