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_한국

수원 영통 브런치 맛집 쏘니스 썬프란시스코마켓 리뷰 후기

Various 2022. 2. 8. 14:43

수원 영통 브런치 맛집 쏘니스 썬프란시스코마켓 리뷰 후기


전체적인 평점 : 8.5점

먹은 음식 :

쏘니스 매운 새우 로제 리카토니 : 8점

트러플 버섯 베이컨 크림 피자 : 8.5점

 

후기 :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이뻐요ㅎㅎ

조용해서 밥 먹으면서 이야기하기 좋아요.

 

트러플 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트러플 버섯 베이컨 크림 피자 추천

트러플 향이 아주 듬뿍!!!!

 

쏘니스 매운 새우 로제 리카토니는 소스에서 새우 향이 많이 나요.

처음 먹어보는 소스 맛이여서 신기했어요.

먹을 때 조심하세요. 리카토니 안에 소스가 뜨거워서 혀 데여요

 


네이버지도 첨부해드려요

 

쏘니스 썬프란시스코마켓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0 · 블로그리뷰 264

m.place.naver.com

위치는 반달공원 쪽에 있어요.

영통역에서 10분 정도 걸어가시면 됩니다~~


메뉴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어요.

뒤에는 음료 메뉴판!!


저는 쏘니스 매운 새우 로제 리카토니,

트러플 버섯 베이컨 크림 피자 시켰어요.

쏘니스 매운 새우 로제 리카토니

쏘니스 매운 새우 로제 리카토니는 새우 맛이 강한 파스타에요.

처음 먹었을 때 처음 맛 보는 맛이여서 신기했어요.

리카토니 안에 뜨거운 소스가 있어서 조심히 드세요!!!

저는 먹다가 혀가 조금 데였습니다 ㅠㅠ 

 

살짝 고추장 맛도 나고, 한국 맛도 나는? 파스타였습니다.

새우 양도 많아서 좋았어요ㅎㅎ

새우도 싼 거는 아니고 쫄깃쫄깃해서 식감도 좋아요ㅎㅎ

 

완전 맛있는 건 아니고, 맛있다 정도??

 

나중에 다른 맛도 도전해서 리뷰해볼께요ㅎㅎ


저는 트러플 버섯 베이컨 크림 피자가 더 맛있었어요ㅎㅎ

트러플 버섯 베이컨 크림 피자

처음 물었을 때 트러플 향이 확 올라와요!!

먹었을 때 깜짝 놀랐어요.

트러플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추천!!!

 

피자 빵이 아래는 정말 부드러워요. 그리고 겉에 빵은 바삭하고요.

피자에 있는 치즈랑 버섯, 베이컨이랑 트러플 향이랑 잘 어우러져서 맛있어요ㅎㅎㅎㅎ

빵도 두껍지 않아서 먹기 좋았고요.

피자에 뿌려 먹는 매운 딸기잼을 주셨는데 저는 별로였어요.

매운 맛은 초반에만 있고, 끝 맛에는 없어요.

저는 빵을 파스타 소스에 찍어 먹었더니 맛있더라고요ㅎㅎㅎ

빵이 맛있어요!!!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겉바속촉!!


매장도 깔끔하고 조용해서 대화하기 좋은 식당이였습니다.

음식도 맛있고요!!!

한 번 가보시는 것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