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_한국

고기 맛집 영포화로 수원 망포점 리뷰 후기

Various 2022. 2. 22. 20:48

고기 맛집 영포화로 수원 망포점 리뷰 후기


수원 망포 고기 맛집 영포화로에 갔다 왔습니다. 영포화로는 삼겹살, 목살, 한우모듬, 육회탕탕 등을 팔고 있어요. 망포 판타지움에서 재밌게 놀다가 나와서 저녁에 고기 한 점 했습니다 ㅎㅎㅎㅎ

 

 

 

영포화로 위치

영포화로는 망포 판타지움 옆에 있어요. 판타지움에서 나와서 횡단보도 하나 건너가면 있어요. 가는 길에 망원동 티라미수 카페가 있는데 거기서 조금만 더 가시면 돼요. 한 5분 정도밖에 안 걸려요.

 

메뉴 정보, 기본 반찬 정보

영포화로에서는 삼겹살만 파는 게 아니라 한우도 팔아요. 다음에 술 먹으러 올 때는 육회탕탕 도전해보고 싶네요ㅎㅎ

기본 반찬은 명이나물, 파채, 파김치, 절인무가 나와요. 파김치 맛있어요ㅎㅎㅎㅎ 절인 무는 음... 전 별로였어요

 

솔직리뷰, 후기

 

저는 처음에 삼겹살 2인분이랑 된장솥밥 시켰어요. 먹다가 조금 모자라서 비빔 코다리냉면이랑 삼겹살 1인분 더 추가했습니다ㅎㅎㅎㅎ 먹다 보니까 맛있기도 하고 배가 고파서 더 시켰어요ㅋㅋㅋㅋㅋ

 

처음에 된장 + 공기밥을 시켰는데 중간에 된장솥밥으로 바꿨어요. 된장솥밥이라 뭔지 신기하잖아요. 제가 한 번 체험해봤습니다. 

된장솥밥이 뭔가 했더니 된장찌개에 밥을 넣고 끓인 거였어요ㅎㅎ대단한 거인 줄 아셨나요?? 근데 저는 오히려 따로 주는 것보다는 같이 넣는 게 좋았어요. 밥알들이 다 분리돼서 밥알에 된장 육수가 더 잘 스며들어서 입안이 된장 향으로 확 감싸는 맛ㅎㅎ

 

가장 중요한 고기에 대해 알려드려야죠 ㅎㅎ

고기는 숙성을 시켜서 그냥 굽는 삽겹살이랑 맛이 달라요. 훨씬 맛이 풍미가 있어요. 저는 숙성한 쪽이 더 입맛에 취향이 더 맞아요. 고기 잡내가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고기를 구우면 직원 분이 꽈리고추를 갖다주세요ㅎㅎ 꽈리고추 구우니까 엄청 맛있더라고요. 원래 처음부터 꽈리고추 좋아하기는 했는데 구워서 고기랑 같이 싸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ㅎㅎ(꽈리고추 중에 매운 것들이 있어요. 조심하세요~) 파김치랑 파채, 명이나물이랑 싸서 먹으면 더 맛있으니까 꼭 싸서 드세요!! 특히 파김치요 ㅎㅎㅎ

 

코다리 비빔냉면도 시켜서 먹었어요. 삼볍살에는 냉면이 있어야 맛있죠 ㅎㅎㅎㅎ 냉면도 먹을만했어요. 기성품의 특유 맛은 안 났던 것 같아요. 기름진 삼겹살을 먹고 비빔냉면 먹으니까 시원한 맛이 두 배!! 세 배!!!

 

총평

 

 

수원 망포 영포화로에 대한 평점을 내리자면

총점 : 8점 / 10점 

을 줄께요. 

다른 삼겹살 집에 비해 고기 잡내도 안 나고 더 맛있어요. 숙성을 시켜서 더 좋은 맛이 나는 것 같아요. 고기가 먹고 싶을 때 와서 먹으면 기본 이상은 하는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된장찌개랑 냉면도 맛있어서 추천드려요ㅎㅎㅎㅎ

 

저는 다음에 와서 육회탕탕!!!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