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_한국

[맛집 리뷰]등촌역 옛날통닭 김계남The착한통닭 후기,리뷰

Various 2022. 1. 27. 11:43

[맛집 리뷰]등촌역 옛날통닭 김계남The착한통닭 후기,리뷰


 

- 평점 - 

마늘닭다리 : 10점

착한골뱅이 : 8.5점

 

후기 : 마늘 닭다리 크고 부드럽고 맛있다(쩝쩝).

마늘 후레이크도 많이 주시고, 마늘향이 와우!!!!!

인정~~인정~~!!

골뱅이소면은 양이 진짜 많았다.

소스도 새콤달콤해서 맛있다!!!!


 

 

 

 

 

구글에서는 안 나오는 것 같아서 

네이버 지도 도 첨부해드려요~

 

김계남The착한통닭 1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1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크으으으으으으~~~

영롱한 닭다리의 모습....

미쳤어욬ㅋㅋㅋㅋㅋㅋ

후레이크 듬뿍에다가 밑에 소스도 듬뿍 주셨어요ㅎㅎ

 

다른 치킨집 가면 간장마늘 베이스로 한 치킨이 많은데

여기는 마늘맛이 너무 좋아서 무지하게 맛있었어요.

간장마늘은 짜서 물리는데 이거는 진짜 쑤욱쑤욱 들어가요!!!

 

이럴 때 맥주가 없으면 치킨 울어요 ㅠㅠㅠㅠ

역시 치킨에는 맥주죠 ㅎㅎㅎㅎ

다들 어떤 맥주 좋아하시나요??

저는 클라우드 맥주!! 저게 맛있더라고요 ㅎㅎ

 

보이시나요??? 닭다리의 크기??

이게 먹은 것 중에 제일 작더라고요.

이것보다 큰 게 있는데 급하기 먹느라 

사진 못 찍었......


골뱅이소면도 맛있어요ㅎㅎ

골뱅이도 싸구려가 아닌지 비린내 하나도 안 나요.

그리고 야채도 많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저는 야채랑 같이해서 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소스도 새콤달콤해서 치킨 먹다가 한 입 먹으면 굳!!!


다들 치킨 좋아하시죠??

마늘 치킨을 먹고 싶을 때 정말 추천합니다ㅎㅎㅎ

한 번 가보세용~~

메뉴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