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_한국

경주맛집 밀면식당 솔직리뷰 후기(물밀면, 비빔밀면)

Various 2022. 3. 14. 10:23

경주의 맛집 중 하나인 밀면식당에 갔다 왔습니다. 부산에서 유명한 밀면이지만 경주도 유명하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밀면은 처음 먹어봐서, 일반 면하고 뭐가 다른지 궁금했어요.

 

위치, 정보

 

경주에 놀러 오신다면 경주역에서 출발하실텐데요. 경주역에서 버스타고 22분 정도 걸려요. 정류장에서는 10분 정도 걸리는데 가는 길에 옷집이나 음식점들이 들어서 있어요. 근데 상권이 많이 죽어서 임대 붙어있는 건물들이 많더라고요. 

 

그래도 걸어가는 길에 경주가 어떻게 되어 있는지 구경을 재밌게 했어요. 길을 걸어가면서 경주 구경하는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간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맛집 간판처럼 생겼죠?? ㅎㅎ

허름해보여도 이런 집이 맛집ㅎㅎㅎㅎ

 

메뉴는 엄청 간단해요. 

물민면 , 비빔밀면, 손만두가 끝이에요. 반찬도 냉면에 들어가는 무 아시나요? 그거밖에 안 나와요. 제가 잘 못 본 건가요??ㅋㅋㅋㅋ

 

 

솔직리뷰 후기

밀면식당의 요리!! 물밀면입니다ㅎㅎㅎㅎ 시원한 육수에 쫄깃한 면발을 먹으니까 맛있어요ㅎㅎ 육수의 기본 베이스가 한약 재료인 것 같더라고요?? 미묘하게 한약 맛이 나요. 특히, 온육수에서 한약 맛이 더 강했어요. 한약하면 맛이 없잖아요. 이건 아니에요. 온육수는 은근히 매력있는 맛이에요. 저는 5번이나 온육수를 더 받아와서 먹었어요.

밀면이라 그런지 면발이 탱글탱글해요. 잔치국수 면보다 훨씬 두껍워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ㅎㅎㅎㅎ

 

 

그리고 다음 요리인 비빔물면!!!! 결론부터 말하자면 당연히 맛있죠ㅎㅎㅎㅎ 

저는 냉면 먹을 때 항상 물냉면파인데 밀면식당에서는 비빔이 오히려 제 입맛이 맞았어요. 매콤한 맛이 강하지 않아서 오히려 제 입맛에 맞았던 것 같아요. 밀면식당에서는 면만 주는 것이 아니라 고기도 줘요ㅎㅎ

 

비빔면에 고기 올려서 한입 먹으면 꿀맛!!!ㅎㅎㅎㅎ

고기가 너무 적어!!! ㅠㅠㅠㅠ 아쉬워요ㅎㅎ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있어요. 추운 날씨에 온육수로 따뜻하게 하고 밀면을 먹으니까 힐링돼요ㅎㅎ

첫 경주 음식이 성공적이라 너무 좋았어요. 첫 음식을 밀면식당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