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캐리커쳐 추억 사진 예쁘게 그려드려요! 사진위에 그림 그려드려요!

Various 2022. 2. 21. 22:12

캐리커쳐 추억 사진 예쁘게 그려드려요! 사진위에 그림 그려드려요!


여행사진, 커플사진, 졸업사진, 기념사진 등을 예쁘게 간직하고 싶으신가요? 평범한 사진 말고 인물만 예쁘게 그려서 추억을 간직하게 그려드려요.

 

예시 사진

추억할만한 사진가지고 계신가요? 사진 위에 인물 선을 따서 그려드려요ㅎㅎ

예시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이렇게 배경은 남겨두고 사람만 선을 따서 그려드리고 있어요ㅎㅎ

예쁜 배경 사진에 이렇게 그리니까 평범하지 않고 더 특별한 추억 사진이 될 것 같지 않나요??

다른 예시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ㅎㅎ

 

사진이 밝고 선명할수록 더 예쁜 결과물이 나와요ㅎㅎ

가족사진과 기념일 등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간직하기 위해 선물하세요~

친한 친구들과의 사진을 더 멋지게 간직해보세요ㅎㅎ

 

신청은 아래 블로그에서 댓글로 남겨주세요!!

https://m.blog.naver.com/rladuddls44/222653718867 

 

🎨 그림 그려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직딩입니다.🙇♀️ 사진 보내주시면 사진위에 그림 그려드립니다👩🎨 예시 1) 예시...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