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배민커넥트 일반자전거 후기(배달알바 힘들어요)

Various 2022. 2. 11. 21:17

배민커넥트 일반자전거 후기(배달알바 힘들어요) 


알바를 통해 돈을 모으려고 배달 알바 찾으시나요??

부업을 해서 돈을 더 모으고 싶어서 배달 알바 찾으시나요??

저도 여러분과 같이 돈을 모아보고 싶기도 하고

예정된 일정까지 시간도 많이 남고 할 일이 없어서 배달 알바를 시작했습니다ㅎㅎ

 

저는 현재 쿠팡이츠, 배민커넥트 중에서 배민커넥트 하고 있어요!!

제가 짧지만 일반자전거로 3일동안 해본 후기를 알려드릴께요!!

우선 배민에서 하는 교육을 받고 시작했습니다.

가장 먼저 보온백이랑 헬멧을 샀습니다.

쿠팡에서도 파는데 저는 배민커넥트에 있는 전용몰을 통해

배달비 포함 21000원 주고 샀어요

근데.....비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착한데 모자가 너무 쪽팔려요ㅠㅠㅠㅠ

쿠팡에서 11000원 주고 거치대도 샀어요!

 

자전거는 일반자전거인데 바퀴가 작은 거에요.


1일차 

배차는 AI배차를 사용했고, 수요일 저녁 7시10분부터 9시까지 했어요!!

근데 이게 1시간 50분동안 한게 아니라

중간에 일 있어서 쉬어서 1시간 정도 한 것 같아요!

이 날 너무 힘들었습니다ㅠㅠㅠㅠ

허벅지 터질려 하고 땀도 쫙 빼고ㅠ 진짜 지쳤어요.

지리를 몰라가지고 언덕 많은데로 가서 더 힘들었어요.

 

2일차

이날은 목요일 점심 11시30분부터 12시30분까지 1시간 했어요.

이 날은 이제 좀 할 만 했던 것 같아요.

벌써 적응이 됐나??라고 생각했지만 어림도 없지.

집 오니까 허벅지 아파...ㅠㅠ

1일차와 2일차 수익은 이정도 

아직 초반이라 어색하고 힘들더라고요 ㅠㅠ

3일차

토요일 저녁 시간 핫타임 5시30분부터 7시까지 했습니다.

이 날은 저는 일반배차로 했어요.

AI배차가 생각보다 잘 안잡히는 것 같고,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잘 안주더라고요.

그래서 일반배차로 바꿔서 해봤더니!!!!

대박.....저 많이 벌었어요ㅠㅠㅠㅠ

진짜 열심히 달렸거든요ㅋㅋㅋㅋㅋㅋ

이제 지리도 알고 요령도 생겨서 평지로만 다니는 배차만 잡았어요.

중간에 핸드폰 잘 못 클릭해서 이상한데로 한 건 하긴 했지만....

드디어 본전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익분기점을 넘어섰네요..하하~~


정리

걸어다닐 때는 몰랐는데 은근 언덕이 많더라고요....잘 알아보고 배달 방향을 잡아야해요.

근데 운동은 진짜 잘 되는 것 같아요.

이러다가 허벅지 깡패될지도??

 

배달알바를 한 이유가 저 마음대로 시간을 결정해서 할 수 있어서 좋았던 점이 가장 큰 것 같아요

돈보다는 시간이 애매해서요!

그리고 전기자전거를 살까말까 진심으로 고민중...

출퇴근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사고 싶은데

가격대가 싸면 평이 안 좋고, 좋은건 너무 비싸서ㅠㅠㅠㅠ

 

아무튼, 짧은 기간이지만 일반자전거 배달 알바 후기였습니다.

아마 저는 여유가 된다면 계속 할 것 같아요~

 

추천인 코드

gusxor5781

 

추천하고 2만원 이상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