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스마일라식 4일차 후기 정보 - 너무 행복합니다ㅠㅠ

Various 2022. 2. 8. 16:14

스마일라식 4일차 후기 너무 행복합니다ㅠㅠ


2022년 2월 5일 토요일에 스마일라식 수술 햇습니다!!!!!!!!

이제 대학교 졸업을 앞두고 취업을 해서 안경을 벗고 살고 싶어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어요!!!

4일차 후기 알려드릴께요!!!


병원 정보는 어떻게??

저는 인터넷 서칭과 모두닥 어플을 통해 알아봤어요!!!

인터넷에 치면 많은 병원들을 추천해주시고 정리해준 사이트를 보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병원들을 돌아보고 검사를 받고 상담을 받으라고 하셨지만

저는 귀찮아서 한 병원에서 검사와 수슬 같이 예약했습니다.

 

또, 스마일 라식 하는 유명한 곳이 얼마 없어서 찾기 편했던 것도 있네요!!

병원 정보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광고 아니니까 비밀댓글로 해주세요~)


왜 스마일 라식으로 했는지??

저는 스마일 라식을 선택한 이유가 크게 2가지 정도 있어요.

1. 빠른 회복!

2. 고통이 적다!

 

사실 이게 제일 중요하죠!!!

비용은 좀 들지만, 라섹은 회복 기간이 너무 길고,

라식도 회복 기간은 빠르지만, 절개를 덜 하는 스마일 라식으로 정했습니다!!!

 

라섹, 라식,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차이점이나 장단점은 곧 제가 정리해서 올려드릴께요!!

--------사이트 정리 중--------


수술 후기

예약을 10시 30분으로 잡아서 수술 일찍 할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검사하는 시간이 진짜 오래 걸려요!!

검안을 1차, 2차로 구성되어 있는데 1차는 1시간 정도하고 2차는 30분 정도 해요.

 

1차로 해주시는 검안사 분이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이걸 왜 검사하는지 수치가 어떤 것이 좋은 것인지 상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어렵지 않게 전문 용어는 최대한 배제하고 이해하기 쉽게 해주시고요ㅎㅎㅎㅎ

 

다행히도 저는 수술하기 좋은 눈이라고 하더라고요!!

다행쓰~~~!!!!

 

그리고 검사를 다 받고 의사 선생님과 상담 시간은 짧아요!

솔직히 말해서 저는 시력 교정술이 기계 빨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의사 선생님이 안 중요하다는 것이 아니라 다른 외과 수술에 비해 비중이 적다는 것입니다)

 

검사 시간이 길어서 점심시간을 갖고 2차 검사를 한뒤 수술하러 갑니다!!!

후.......긴장 많이 했어요. 아플까??금방 끝나나??

수술 들어가면 걱정 다 없어집니다.

진짜 하나도 안 아프고, 진짜 금방 끝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히 설명해드리자면 눈에 마취약 넣고 조금 있다가 의사 선생님이 들어오시고 수술 시작해요.

레이저가 와서 제 눈에 녹색 빔을 쏘는데 그거 보고 있으면 눈이 갑자기 하애져요.

레이저로 교정하면서 나오는 잔여물들인데 안 보여도 놀라지 마세요!!!

괜찮아요!!!

끝나면 의사 선생님이 잔여물 빼주시면 수술 끝!!!!!!

진짜 금방 끝나서 허무한 정도???

 

끝나고 나면 눈이 조금 흐릿해요!! 보호자 동행해야 됩니다!!

수슬 끝나고 약이랑 인공 눈물 받고 집 갑니다.

집가는 길에 눈이 보이기 시작해요!!!!!!

와...............미친............다 보여!!!

그리고 1시간 있으니까 마취가 풀리면서 눈이 조금씩 아파요.

아프다는 것보다 감기 심하게 걸리면 눈압이 올라가서 아프잖아요??

그런 느낌?? 진짜 불편한 정도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저녁 쯤 되니까 더 잘 보이더라고요!!!

저는 다음날에 저녁에 친구들 만나러 갔습니다~~

그 정도로 잘 보이고 금방 나아요.

그래서 스마일 라식으로 했죠 ㅎㅎ

3일 차에 시력 검사하러 가니까 양쪽 1.5 나오더라고요.

근데 저는 고도 난시라서 눈이 다시 안 좋아질거예요ㅠㅠㅠㅠㅠ

잘 관리해야죠....

 

3일차까지는 눈이 살짝 부어서 조금 불편해요.

잘 피곤하기도 하고요.

지금 4일차는 너무 편합니다...

진작에 할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 없으니까 김 서리지도 않고, 옷 갈아입을 때도 안경 안 벗어도 되고

너무 좋고 행복합니다.


말이 길어졌네요ㅎㅎㅎㅎㅎ

더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답변해드릴께요!!!

스마일라식 후회 안 하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