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경희대 꽃집 추천 수원 영통 꽃집 잘하는 곳!!!!

Various 2022. 2. 11. 12:43

 경희대 꽃집 추천 수원 영통 꽃집 잘하는 곳!!!! 


졸업식, 입학식, 축하하기 위해, 기념일 등 다양한 날들에 꽃을 선물하잖아요ㅎㅎ

지인이나 연인 그리고 가족들이 꽃을 선물해주세요!!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지는 꽃

수원 영통/경희대 주변 꽃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1. 도이화담

도이화담은 서천동 쪽에 있어요.

제가 가본 꽃집 중에 가장 BEST OF BEST입니다.

사장님이 꽃을 너무 이쁘게 만들어주세요!!

가격도 착해요.

 

가격대는 1만 원부터 다양하게 있어요

학교 앞에서 파는 만 원짜리 꽃 생각하시면 안 돼요!!!

이게 만 원짜리입니다.... 이쁘죠??

사장님이 센스가 넘쳐요!!

꽃 선물하려면 도이화담 어떤가요???

 

 

2. 플뢰르 드 단비

학교와 매우 가까운 꽃집이에요.

대중교통을 타고 영통역에 내리셨으면 오시는 길에 사시면 좋겠네요ㅎㅎ

꽃이 색깔이 화려해요ㅎㅎ

다양한 꽃들을 이용해 자그마한 꽃다발을 선물해주세요!!!

꽃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3. 임브레이스 플라워

도이화담과는 다른 느낌이죠??

화사하고 화려한 느낌이 있어요ㅎㅎㅎ

축하하는 날 화사한 꽃과 사진을 찍으면 더 이쁘겠죠??

꽃을 선물해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 어떠세요??

 


꽃은 보면 볼수록 매력이 있어요.

살 때도 기분이 좋지만 줄 때도 기분이 좋아요ㅎㅎ

꽃처럼 내 주변 사람도 이뻐지게 만들어 주는 선물인 꽃!!!

오늘 꽃은 더 이쁘길~